믹스 파레이 베팅은 어떻게 하나요?

믹스 파레이 베팅은 베팅에 제공되는 서로 다른 이벤트나 경기를 복수로 선택하여 조합하는 베팅입니다. 다음은 스포츠에서 믹스 파레이 베팅을 하는 방법입니다.

데스크톱 버전:

  1. 사용자의 SBOTOP 계정에 로그인 한 후 페이지 상단에 있는 스포츠 탭을 클릭합니다.
  2. 왼쪽 메뉴에서 스포츠 종목 (예: 축구) 을 선택하고 시장 메뉴에서 믹스 파레이를 선택합니다.

    믹스 파레이 베팅 한 건 당 최대 배당금은 믹스 파레이 확률 디스플레이 페이지 상단에 표시됩니다.

  3. 베팅을 원하는 이벤트로 마우스를 스크롤한 후 원하는 팀이나 선수의 확률을 클릭하면 베팅이 걸어집니다. 확률을 클릭하면 페이지 왼쪽 패널에 믹스 파레이 베팅 티켓이 열립니다.

    해당 이벤트에 여러 개의 베팅 옵션이 제공되는 경우 확률 아래에 파란색 (+)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더 많은 베팅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4. 다른 이벤트나 매치에서 원하는 팀이나 선수의 확률을 클릭하여 사용자의 믹스 파레이 베팅에 추가합니다.

    믹스 파레이 베팅을 하려면 서로 다른 이벤트에서 최소한 3 가지 선택을 조합해야 합니다.

  5. 사용자의 베팅 티켓에 있는 각각의 선택한 내용 별로 있는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선택 사항을 사용자의 믹스 파레이 베팅 티켓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6. 사용자의 믹스 파레이 베팅 티켓에 표시된 정보를 확인하여 베팅 내역이 정확한 지 확인합니다.
  7. 사용자의 베팅 판돈 금액을 입력한 후 베팅 처리 버튼을 클릭하면 베팅이 걸어지고 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베팅이 취소됩니다.

    최대 배당금: 판돈을 입력하면 사용자의 베팅 티켓의 최대 배당금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사용자의 판돈 금액으로 딸 수 있는 최대 금액을 보여줍니다.

    최소 및 최대 베팅: 사용자가 입력한 판돈 금액이 믹스 파레이 시장의 최소 베팅금보다 적거나 최대 베팅금보다 많은 경우, 사용자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해당 시장의 베팅 한도에 맞춰 사용자의 판돈 금액을 조정하였다는 메시지를 메시지 상자를 통해 통지받게 됩니다.

  8. 확인 메시지 상자의 OK 를 클릭하여 베팅을 확정하거나 취소를 클릭하여 취소합니다.

    사용자가 OK 버튼을 클릭하여 베팅을 확정하고 나면 사용자의 베팅은 SBOTOP 시스템에서 수락되고 취소할 수 없게 됩니다.

  9. 믹스 파레이 베팅을 확정하고 나면 확정 메시지 상자가 표시됩니다. 상자 속의 OK 버튼을 클릭하여 베팅을 완료합니다.
  10. 페이지 왼쪽 상단 코너에 있는 요약 베팅 목록을 클릭하거나 페이지 상단의 전체 베팅 목록을 클릭하면 사용자가 건 믹스 파레이 베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