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속도가 느릴 때 어떻게 하면 빨라지나요?

브라우저 추가기능은 브라우저에서 브라우저 기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로딩하는 멀티미디어 추가기능이나 검색 바 등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멀티미디어나 특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쉽게도 스카이프 추가기능과 같은 일부 추가기능은 사용자의 CPU 사용을 증가시켜 웹사이트 로딩 시간이 예상보다 길어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추가기능 프로그램이 사용자의 브라우저 속도를 느리게 한다고 의심된다면 사용자의 브라우저에서 추가기능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에서 추가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다음을 수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우측 상단 바의 도구 를 클릭한 후 추가 기능 관리 를 선택하십시오.

      IE8 도구



    2. 사용을 중단하고자 하는 추가 기능 (예: 스카이프 추가 기능) 을 선택한 후 창의 우측 하단에 위치한 사용 안함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열의 제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그룹으로 묶는 기준 없음 으로 선택하여 로딩 시간이 제일 긴 추가 기능을 알아보십시오. 로드 시간 제목을 클릭함으로써 추가 기능을 로딩 시간 별로 정렬하십시오. IE8 스카이프 추가 기능

  1. 경고 메시지 상자에 보이는 추가 기능이 맞는지 확인한 후 사용 안함 을 클릭하여 진행하거나 취소 를 눌러 취소하십시오.

    IE8 사용 안함



  2. 사용을 중단하고자 하는 모든 추가 기능에 대해 2 와 3 단계를 반복한 후 다 마친 후에는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변경 내용을 적용하기 위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모질라 파이어폭스 3 에서 추가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자 하는 경우 다음의 단계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1. 상단 메뉴 바에서 도구 를 클릭하고 추가 기능 을 선택하십시오.

    모질라 파이어폭스 3 도구



  2. 확장 화면에서 사용을 중지하고자 하는 추가 기능 (예: 스카이프 추가 기능) 을 클릭한 후 사용 안함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모질라 파이어폭스 3 스카이프 추가 기능



  3. 사용을 중단하고자 하는 모든 추가 기능에 대해 2 와 3 단계를 반복한 후 추가 기능 목록 상단에 위치한 파이어폭스 재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파이어폭스를 다시 시작하여 변경 내용을 적용합니다.
  4. 사용자의 파이어폭스가 재시작되면 사용자는 추가 기능 창을 열고 방금 사용 안함으로 설정하였던 추가 기능 옆에 사용함 버튼이 있는지 확인하여 사용이 중단된 추가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